SCROLL

.

평안을 너희에게 끼치노니

새가족학교

7주간의 행복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주일에 교회 로비에 위치한 새가족 환영실을 방문하시면 ‘새가족학교 모임’ 및 교회 생활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 교회를 방문하신 성도들이 교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응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새가족학교'라는 7주간의 교육과정을 두고 있습니다.
새가족학교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 교욱과정을 위해 선교회가 준비한 풍성한 만찬과 편리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Read More

열매학교

교회 부서사역의 현장으로 안내하며

열매학교는 퀸즈장로교회에서 새가족 학교를 수료하고 가족이 되신 성도들이 교회에 더욱 잘 정착할 수 있도록 교회를 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한 몸을 이룬 지체로서 건강한 교회 공동체의 일원이 될 수 있도록 성도가 갖추어야 할 열매와 섬김과 헌신의 도를 함께 배우며 가꾸어 가는 학교입니다.

Read More

제자훈련

제자,영성,사역훈련으로 예수님 제자가 되어 가다

퀸즈장로교회 제자훈련은 성도가 세상으로부터 부름받은 하나님의 백성인 동시에 세상으로 보냄 받은 그리스도의 제자이자 사명자라는 자기 정체성을 분명히 깨닫게 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Read More

전도폭발

영혼을 구하는 전도자를 키워내는...

누구든지 다른 사람에게 전도하는 현장을 보면서 전도훈련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도폭발훈련은 전도가 생활화된 전도자들의 오랜 경험의 노하우와 생애를 바꾸어 놓은 많은 헌신자들의 체험 속에서 효과적인 전도법을 익히는 훈련입니다.

Read More

퀸장바이블칼리지

매주일 연령대별 성경공부

퀸즈장로교회 퀸장 바이블 칼리지 시작은 2018년 1월에 제1학기 시작되었습니다.
퀸장 바이블 칼리지는 30, 40, 50,60,70대이상 선교회별로 모여서 하나님의 말씀을 배우고, 배운 말씀을 삶에 적용하여 가정과 세상에서 빛으로 살며, 예수님을 믿지 않는 이웃에게 복음을 전하는 목적으로 말씀중심의 훈련을 합니다.

Read More

그루터기 청년

복이 되어 만유를 축복하는 청년 공동체

예수를 깊이 생각하고 바라보는 것, 이것이 그리스도의 젊은이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이며 교회가 전심전력을 다해야 할 일입니다. 오로지 예수님의 생각이 젊은이들의 영혼을 지배하게 해야 합니다. 더 나아가 주님이 원하시는 성숙한 그리스도인, 그리스도의 초보를 버리고 온전한 데로 나아가는 주님의 온전한 제자가 되는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Read More

.

주님이 원하시는 바로 그 교회

담임목사 환영사

퀸즈장로교회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교회는 1973년에 장영춘 원로목사께서 개척하여 '사도행전의 역사를 재현하는 교회'를 모토로 40년을 은혜 가운데 달려 왔습니다. 그 목회철학을 계승하여 2013년에 영광스런 3기사역의 항해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주님이 원하시는 바로 그 교회의 핵심은 한 영혼을 소중히 여기시는 주님의 마음을 잊지 않는 것입니다. 시간이 흘러도 본질을 놓치지 않는 교회, 역사가 깊어져도 본질이 변하지 않는 교회, 주님이 이 땅에 다시 오시는 날까지 주의 심장이 살아 숨쉬는 교회가 되길 소망합니다.

담임목사 김성국

하늘의 문과 세상의 빛이 되는 교회

다민족 예배 공동체

퀸즈장로교회는 다민족 선교의 비젼을 품은 다민족 예배 공동체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은 민족과 언어가 함께 공존하는 도시 뉴욕에서, 열방을 향한 복음의 사명을 감당하고자 한국어, 영어, 중국어, 러시아어 회중이 함께 예배 드리고 있습니다. 같은 신학과 비젼을 공유하는 하나의 공동체 이지만, 각 회중의 개성과 장점을 살리는 독립적 사역도 함께 감당하며, 세계를 품고 복음의 지경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더 많은 언어와 민족을 품기 위해서 본관 건너편에 새성전을 건축하고 있으며, 각 나라와 족속과 백성과 방언으로 오직 한 분 주님을 경배하는 예배공동체를 지향합니다 (계 7:9-12).

복음의 능력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은 능력이 있습니다. 우리가 속한 뉴욕은 물론, 세계를 아우르고 연합하며, 문화와 언어와 나라를 넘어 구원의 은혜를 확장하는 능력의 복음인 것을 믿습니다. 퀸즈장로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로컬교회로서의 역할만이 아니라, 열방을 향하여 온천하에서도 열매 맺기 원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들고 전진하는 공동체 입니다. 지역사회에서의 사회적을 역할을 감당하며 동시에 세계를 지향하고, 문화와 언어의 장벽을 넘어 연합을 추구하며 복음의 열매를 위해 전진합니다 (롬 1:16-17, 골 1:6).

다음세대의 비젼

이 시대에 필요한 사람은 ‘의인’입니다. 퀸즈장로교회는 우리의 다음세대를 하나님의 부르심에 합당한 ‘의로운 그리스도인’으로 키워내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교육부의 교역자들과 교사들은 우리의 아이들이 하나님 말씀의 뿌리 위에서 자라며, 부모의 믿음을 전수받을 수 있도록 늘 기도하고 헌신하며 양육하고 있습니다. 리더양육 프로그램을 통하여 장차 교회와 세계를 이끌어 갈 그리스도인을 양육하고 있으며, 청장년들이 교회의 안과 밖에서 건강하게 설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시 1:1-6).

제자의 삶

퀸즈장로교회는 사도행전의 역사를 재현하며,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된 삶을 지향하는 교회입니다. 우리의 사명은 예수님의 제자로서, 내가 먼저 나의 십자가를 지고 예수님의 제자가 되어 그 분을 따르며, 또한 세상을 향하여 또 다른 제자를 부르는 삶을 살기로 작정하고 헌신하는 교회입니다. 죄로 인해 인생의 답이 없었던 우리를 불러, 용서함으로 제자 삼아주신 주님의 은혜와, 자격없는 우리를 하나님의 자녀 삼아주신 사랑과, 늘 우리와 동행하시며 세상 끝날까지 함께하실 성령님의 능력으로 우리는 세상 가운데서 승리할 것입니다 (눅 9:23, 마 28:18-20).

특별활동

Read More

.

여러분의 방문을 환영합니다

* required fiel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