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땅히 행할 길을

아이에게 가르치라 그리하면 늙어도 그것을 떠나지 아니하리라 (잠 22:6)

1983년을 시작으로 34년 동안 한글학교라는 이름으로 이민자 자녀들과 2세들에게 한국어 교육과 한국문화를 교육하였습니다. 다민족 선교와 과 다민족 교육차세대를 행한 시편 1편의 말씀을 모토로 의인의 비전을 가지고 말씀의 사람, 성령의 사람, 모임의 사람으로 세워가기 위해 2019년 9월 21일 개교예배를 시작으로 킹스아카테미란 이름으로 첫 발걸음을 내디뎠습니다. 

킹스아카데미의 새로운 시작은 ‘다민족 선교’와 ‘다민족 교육’의 비전을 가지고 빠르게 변화하는 세계를 이끌어 갈 차세대를 세우기 위해 세워졌습니다.

 

1. 데필린 교육(하브르타 교육 HAVRUTA)는 짝을 지어 질문하고 대화, 토론, 논쟁을 통해 말씀을 암송, 이해 실천하는 학습법으로 틀림이 아님 다름을 생각할 수 있는 능력, 학업에 지속적인 흥미, 설득의 능력, 관계의 능력, 소통의 능력을 극대화 합니다.

 

2. 한국어와 중국어 교육과 문화 교육을 통한 후세들의 자긍심 고취와 뿌리를 심어주고 정체성을 찾아가도록 하는 세계와 소통하는 인재로 상장시키는 교육입니다. 한국/중국을 바로 이해하고 언어를 구사할 수 있는 중요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3. 오후 활동프로그램은 3개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1) Makerspaces 2) 한국 장구3) 중국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