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하게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할 능력을 갖추게 하려 함이라 (딤후 3:17)

새가족 등록 안내

새가족이란 처음 교회에 나오신 분이나 다른 교회에서 신앙생활을 열심히 하시다 이사 및 개인의 사정 등으로 퀸즈장로교회에 출석하고, 새롭게 퀸즈장로교회에서 신앙생활하기 위해 등록에 필요한 양육과정을 밟고 있는 분들을 새가족(New Family)이라고 부릅니다. 교회는 함께 신앙생활을 하는 곳이며 혼자서는 신앙생활에 한계가 있습니다. 함께 예배하며, 양육받고 서로의 삶을 나누며, 그리스도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공동체의 일원으로 살아갈 때 예수 그리스도의 지체로 생명을 얻고 더 풍성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주일에 교회 로비에 위치한 새가족 환영실을 방문하시면 ‘새가족학교 모임’ 및 교회 생활에 대한 자세한 안내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새로 교회를 방문하신 성도들이 교회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적응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새가족학교'라는 7주간의 교육과정을 두고 있습니다.
새가족학교에서는 매주 화요일 저녁 교욱과정을 위해 선교회가 준비한 풍성한 만찬과 편리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새가족학교 과정을 마치시면 퀸즈장로교회의 다양한 공동체 사역에 참여를 돕기 위한 '열매학교' 과정이 있습니다.

퀸즈장로교회는 여러분을 주님의 이름으로 항상 환영합니다!

새가족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교회에 처음이신가요

편안한 마음으로 전화 주세요


퀸즈장로교회에서는 3개 교구로 각 지역 전도사님들이 교회 정착에 필요한 다양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718) 886-4040로 전화주시거나 이메일 등을 통해 연락처를 보내 주시면 담당 지역 전도사님과 연결하여 교통편,예배안내 등 교회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여 불편함이 없게 도와 드립니다.



퀸즈장로교회는


'하나님 중심', '말씀 중심', '교회중심'의 공동체입니다.
넉넉한 품을 가진 은혜의 공동체입니다.
사람을 키우고 다음세대를 준비하는 공동체입니다.
하늘의 문과 세상의 빛이 되어가는 사명의 공동체입니다.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의 모든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신가요?

1. 교회 안내가 필요하세요?


퀸즈장로교회는 미주한인예수교장로회 소속으로 김성국 목사님이 담임목사님으로 사역하고 계시는 장로교 보수 신앙을 가진 교회입니다. (718) 886-4040 전화로 문의하시면 교회로 직접 안내하여 자세한 안내를 도와 드리고 있습니다.

 

2. 교통편이 필요하신가요?


차량봉사부에서는 15대의 교회밴으로 뉴욕 뉴저지 전지역에 매주일 교통편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느 지역이시든지 연락만 주시면 편리한 교통편이 제공 됩니다.

 

3. 자녀들이 있으신가요?


퀸즈장로교회 주일학교는 영아부(태아부터 2세)유아부,유치부,유년부,초등부,중등부,고등부,청년대학부까지 연령별 예배 모임이 있으며, 150 여명의 준비된 교사들이 자녀들의 예배를 돕고 있습니다. 본당에는 부모님이 아이들과 편하게 예배를 볼 수 있도록 방음시설이 되어 있는 자모실이 있습니다.

교육내용 및 일정

2주차 예수 그리스도는 누구신가?

3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지상생애 

4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

5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

6주차 그리스도 안에 살아계신 예수 그리스도

7주차 예수 그리스도의 교회

 

모임시간 및 장소


시간 : 매주 화요일 오후 7:30

장소 : 지하친교실

 

수업 시간표


7:30 - 8:00 교회 부서소개

8:00 - 8:30 친교와 식사

8:30 - 9:30 새가족 교육